Indicators on 뉴토끼2 You Should Know

그러나 저는 이러한 사이트 사용을 강력히 비추합니다. 대신에 콘텐츠 제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정당한 출처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시청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명목상 성인 업종이 주가 아니나 사실상 성인물 판매 사이트인 경우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일본 웹에 올리는 것은 어떠한 경로로든 추적당할 위험이 많고 무엇보다 출판사와 유포자, 불법 업로드 사이트 운영자 모두 같은나라 사람이니 잡히기 쉬운 반면 해외의 불법 번역 사이트에다 팔아버리면 덜미를 잡힐 일도 없고 거래 방식은 텔레그램 등을 사용해 암호화폐로 거래하면 그만이기 때문.

뉴토끼엔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뉴토끼2 똑같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외모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이야기는 매혹적이고 매료적이며, 당신을 캐릭터들의 삶으로 끌어들이고 그들의 여정에 진심으로 공감하게 만듭니다.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newtoki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마나모아 뉴토끼 웹툰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newtoki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더욱 좋은 점은 저는 절대로 웹툰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항상 최신 주소로 나를 연결해 주어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데 헌신적입니다. 그들의 노력에 정말로 감탄합니다.

당장 밤토끼와 마루마루가 플레이보이 및 도마 우마루 로고와 캐릭터를 자기 사이트 홍보에 무단으로 이용했듯 해당 newtoki 사이트는 메이드 인 어비스의 나나치를 무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한국 커뮤니티에선 웹툰 불법 공유보다는 일본 만화 불법 공유가 더 빈번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밤토끼보다 마루마루의 악명이 더 높은 것도 있다.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Indicators on 뉴토끼2 You Should Know”

Leave a Reply

Gravatar